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번호 | 질문 |
---|---|
1 | 정기배송은 무엇인가요? |
고객님이 매번 필요하신 물품을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정하신 배송주기로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정기배송 상품은 언제나 5% 기본 할인율이 적용됩니다.
|
|
2 | 회원가입이 되지 않아요. |
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|
|
3 | 어떤 경우에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한가요? |
냉장/냉동 제품의 특성 상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/환불은 불가능하며, 상품 수령 후 보관상 발생한 변질,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또한 개봉하신 제품도 불가능 하오니 꼭 이점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.
|
|
4 | 적립금 사용에 유효기간이 있나요? |
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으로 사용시 순차적으로 차감됩니다. 예를 들어 2013년 구매적립금과 2014년 구매적립금이 있는경우, 2013년 적립금부터 차감됩니다.
|
|
5 | 이벤트 제세 공과금 부담 |
이벤트 당첨시 세금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요?
|
|
6 |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경우 어떻게 하죠? |
무통장 입금일 경우 주문자 정보 정확하게 기재 해 주시고 정보를 잘못 기재 했을 경우 고객센터 (1688-9247) 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.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통화 가능합니다.
|
|
7 | 휴일 배송도 가능한가요? |
배송업체(택배회사,공급업체)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.
|